나르샤 남편 황태경 나이
2000년대 최고의 걸그룹을 꼽자면 브라운 아이드 걸스 빼놓을 수 없을 텐데요, 네명의 멤버로 구성되어 있으며 멤버 모두 각자의 위치에서 활약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멤버들 중 유일하게 결혼을 한 상태인 나르샤 남편 황태경 쇼핑몰 몸매 나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가창력은 물론 무대 퍼포먼스도 뛰어난 나르샤 나이 1981년 12월 28일 생으로 현재 만36세 입니다. 꾸준한 관리덕에 나르샤 몸매 늘 화제인데요, 실제나이보다 어려보이는 느낌을 주기도 합니다. 고향은 서울이며, 나르샤 본명 박효진으로 팀에서 리드보컬을 맡고 있습니다.
미성의 목소리를 가졌는데요 나르샤 집안 어렸을 때 부모님께서 분식집을 운영하셨다고 합니다. 학창시절 피아노를 좋아했으나, 넉넉하지 못한 경제조건으로 인해 전공을 살리지 못했습니다. 나르샤 키 158cm이지만 비율이 좋아 사람들이 실제 키 보다 크게 보는편 입니다.
가수의 꿈을 키우면서 대학 역시 이쪽 분야로 진학을 하려 했으나, 실패를 한 후 음악학원을 다니게 되는데 이때 같은 멤버 제아를 만나게 되면서 두삶의 인연이 시작되었습니다. 때문에 나르샤 학력 대학교 진학은 하지 못 했으나, 부모님 분식집과 다른 곳에서 아르바이트를 하며 가수의 꿈을 키워 나갔습니다.
아브라카다브라 곡으로 히트를 친 후 예능에서도 승승장구하던 나르샤 결혼 발표를 하게 되면서 화제가 되었는데요, 올해로 결혼 3년차에 접어 들었습니다. 나르샤 남편 황태경 직업 관련하여 많이들 궁금해 하는데, 남편 직업 의류업계에 종사중이며, 하루 수익 1500만원에 매출을 내는 브랜드 대표이자 모델로 활동중이라고 합니다.
두사람은 방송을 통해 가족들 까지 함께 공개된 적이 있는데 특히 나르샤 어머니 대한 관심이 뜨거웠습니다. 어머니 대학교 노인복지학과에 진학하게 되면서 화제가 되었습니다. 또한 늦은 나이에 배움의 의지를 볼 수 있었으며, 남다른 사위사랑을 가진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원래는 친구 사이로 지내오다가 연인사이로 발전을 하게 되었다는데요, 나르샤 결혼식 인도양의 작은섬에서 둘만의 여행으로 결혼식을 대체했으며, 웨딩사진 역시 셀프 촬영을 했다고 합니다. 백년손님 출연으로 친구같은 모습들을 많이 보여주었는데, 나르샤 남편 황태경 나이 그녀와 동갑이라고 하네요.
나르샤 남편 황태경 쇼핑몰 운영과 함께 모델로 활약을 하는 만큼 관리가 잘된 몸매와 깔끔한 외몰르 자랑하는데요, 최근 방송을 통해 나르샤 남편 카페 역시 운영중이라고 알려져 재테크에 있어서도 빠지지 않는 모습인 것 같습니다. 나르샤 아모르파티 출연을 확정지은 만큼 유쾌한 모습 기대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