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ssue

김준현 아내 오정주 딸

GaZza 2019. 1. 7. 20:24

우리나라 먹방계의 아이콘이자 원조라고 꼽히는 개그맨 김준현 음식을 복스럽게 먹는것은 물론 맛 표현에 있어서 섬세하게 하여 많은 사람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김준현 아내 딸 둘째 살찌기전 사진 등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맛잇는 녀석들이라는 프로그램에서 최고의 먹방을 보여주고 있는 김준현 나이 1980년 11월 16일 생으로 현재 만38세 입니다. 그의 고향 강원도 춘천 출신으로 알려져 있으며 이후 3살때 부터는 경기도에서 자랐다고 합니다. 공복자들 김준현 고정 출연과 여러 방송을 통해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개그맨에게는 유행어가 큰 의미가 있을텐데요, 대표적인 유행어 고뤠 를 통해 광고계까지 접수를 하기도 했었죠. 먹는 것을 좋아해 풍채가 단연 돋보이지만 김준현 키 역시 큰 키를 자랑하고 있는데 바로 180cm로 알려져 있습니다. 김준현 학력 한국외국어대학교 철학 전공을 했습니다.



누구나 다 아는 개그맨으로 알려져 있으나 사실 김준현 연극배우 통해 처음 데뷔를 한 이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현재 김준현 몸무게 121kg로 알려져 있으나 과거 의외의 날씬한 모습을 공개하면서 놀라움을 주었습니다. 김준현 살찌기전 사진은 지금과는 사뭇다른 느낌을 주고 있습니다.



겉보기에는 몸이 살로 이루어진 것 처럼 보일수도 있지만 그는 의외의 근육량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유를 살펴보면 중학생 시절 김준현 검도 했다고 하는데요, 꾸준한 운동으로 기초대사량이 높았으나 실제로 김준현 군대 전역 이후 체중이 급격히 불어났다고 밝혔으며 김준현 군대 육군 만기전역을 했다고 하네요.




6년동안 교재한 여자친구와 김준현 결혼 소식을 알리면서 큰 축하를 받았습니다. 2013년에 결혼을 발표하였으며 이후 자녀 계획보다는 신혼을 즐기고 싶다는 그의 뜻에 따라 김준현 아내 오정주 슬하에는 결혼 3년 후 득녀하게 되었습니다. 김준현 딸 공개 방송을 통해 잠시 한적이 있는데 이름은 딸 김태은 이라고 합니다.



먹방뿐만 아니라 개그에서 단연 돋보이는 존재감을 보였었는데요, 올해 김준현 둘째 딸 득녀 하여 또한번 행복을 얻게 되었습니다. 김준현 부인 오정주 그리고 사랑스러운 두 딸과 행복한 날들 이어나가시고 활발한 방송활동 역시 기대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