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ssue

금보라 전남편 오재희 아들

GaZza 2019. 3. 11. 22:25

우리나라 대표 중년 여배우이자 현재도 활발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는 배우 금보라 비디오스타 출격 앞두고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금보라 재혼 사실과 함께 여전히 뚜렷한 이목구비와 외모를 자랑하는 금보라 전남편 오재희 남편 대하여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980년대 데뷔하여 현재까지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금보라 나이 1962년 1월 7일 생으로 현재 만57세 입니다. 실제나이 보다 데뷔초반 노안인편에 속했으나 지금은 동안외모를 자랑하고 있는데요, 영화 <밤이면 내리는 비>통해 처음 데뷔를 하게 되었습니다. 금보라 본명 손미자 알려져 있으며 고향은 충청남도 당진 출신이라고 합니다.



영화 물보라 통해 주연을 맡게되면서 금보라 이름을 가명으로 활동하기 시작했다고 알려져 있는데요, 금보라 집안 살펴보니 아버지 가구제조업을 하셨으며 어머니 가정주부라고 합니다. 가족관계 3남2녀중 장녀로 태어난 집안이라고 하며 종교는 불교로 알려져 있습니다. 학력을 살펴보니 안양예술고등학교 졸업한 학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나이가 무색할 정도로 젊은 삶을 살고 있는 금보라 인스타그램 참고하면 시가 피우는 모습의 사진을 업데이트한 것을 알 수 있는데요, 시가 뿐만 아니라 금보라 인스타 통해 자신의 늘씬한 몸매와 스타일리쉬한 일상을 엿볼수 있습니다. 프로필상 기재된 그녀의 키 162cm정도의 키로 나와있으며 인스타 아이디 주소 borahj로 궁금하신분들은 참고하시는 것도 도움이 될것 같습니다.


데뷔 초반 당시에는 청순한 외모를 자랑하던 과거 금보라 리즈시절 사진을 보면 인형외모와 같은 모습을 볼 수 있는데요, 난쏘공 작품 이후로 배역자체도 에이지가 높아지더니 현재는 시어머니 역할을 주로 맡아 오고 있습니다. 과거 금보라 임현식 두사람 부부역할을 맡았는데 당시 나이차이 17살이 났다고 합니다.



알만한 사람들 사이에서는 금보라 재혼 사실에 대해 알려져 있는데요, 이혼사유 이기도하는 전 전남편 빚 문제 때문에 고생을 했다고 하는데요, 금보라 전남편 오재희 슬하에는 3명의 아들이 있었습니다. 8억이라는 큰 빚을 갚으며 힘든시간을 겪었으나 아들을 위해 견뎠다는 그녀는 결국 2002년도에 이혼소식을 발표하게 되었습니다. 



금보라 남편 김성택 직업 대해서 많은 분들이 궁금해 하시는데요, 남편 직업 벤처 사업가로 알려져 있으나 이는 사실이 아니며 평범한 사업가라고 합니다. 남편 김성택 슬하에는 딸이 두명있어 현재 금보라 자녀 5명의 딸, 아들이 있는데 초반에는 힘든일들이 많았으나 지금은 서로에게 힘이 되어주는 진정한 가족이 된 것 같다라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재혼 후 행복한 날들을 보내고 있는 그녀는 사실 현재 남편에게 먼저 적극적으로 구애를 했을 정도로 금보라 김성택 첫눈에 반했다고 합니다. 데뷔 40년차에 접어든 배우 금보라 전남편 오재희 재혼 소식과 함께 아들 자녀 대한 정보를 알아보았는데요, 아픔은 잊고 지금처럼 활발한 활동 보여주기를 기대하고 응원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