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미경 남편 나이 자녀
파워풀한 가창력을 가진 가수 박미경 '지금 1위는' 프로그램에 출연으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수많은 히트곡으로 현재까지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박미경 남편 직업 나이 자녀 대하여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985년 강변가요제 출연한 후 데뷔를 시작한 박미경 나이 1965년 11월 22일 생으로 현재 만53세 입니다. 적지않은 나이에도 여전히 열정적인 무대를 보여주고 있는 박미경 소속사 더라인엔터테이너 소속이며 학력 서울예술대학교에서 국악과 학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시든 박미경 결혼 이미 한 상태인데요. 무명시절 하와이에서 잠깐 아르바이트를 하던중 박미경 남편 만나게 된 것이 인연이 되었다고 합니다. 박미경 남편 직업 사업가로 알려져 있으며 나이차이 5살 연상의 남편이라고 합니다.
어린시절 박미경 이모에게 입양되면서 하와이 생활을 했다고 하는데요, 박미경 남편 국적 이탈리아계 미국인으로 이름 트로이 아마도 입니다. 현재 두사람 슬하에는 박미경 자녀 없는것으로 나타나며 자녀는 없으나 두사람은 10여년의 연애기간을 끝으로 결혼에 성공했다고 합니다.
박미경 집 필리핀 위치하여 한국과 필리핀을 오가며 생활중이라고 하네요. 그녀의 남다른 가창력을 가진데에는 박미경 어머니 도움이 컸다고 하는데요, 어머니 역시 노래를 잘 부르셨으며 어렸을때부터 꾸준히 연습을 시키셨다고 합니다.
실제로 박미경 어머니 가수 지망생이셨다고 하는데요. 때문에 어린 나이때부터 피아노와 기타를 배우게 되면서 절대음감을 갖게 되었다고 합니다. 폭발적인 가창력을 보여주는 박미경 키 167cm로 프로필 상에 키 기재되어 있으며 고향 서울 출신입니다.
수많은 히트곡이 있는데 그중 '이브의경고', '이유같지 않은 이유', '넌 그렇게 살지마' 등이 있습니다. 현재까지도 후배가수들이 경연 프로그램에서 그녀의 노래를 부를 정도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가수 박미경 남편 직업 나이 자녀 대한 정보였으며 앞으로도 꾸준한 모습 보여주었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