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ssue

김승환 부인 나이 아들

GaZza 2019. 5. 20. 20:41

연예인 가족들이 함께 출연하는 방송 '애들생각' 김승환 출연으로 다시금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죠. 과거 배우 김승환 대장암 판정 이후 건강 회복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김승환 부인 아내 나이 아들 대하여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워낙 동안으로 알려진 김승환 나이 1964년 5월 4일 생으로 현재 만55세 입니다. 실제나이 비해 당연 동안임을 알 수 있는데요. 1985년 영화 '왜불러' 통해 데뷔를 했으며 훈훈한 외모와 연기력으로 데뷔와 동시에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그러던 그에게도 큰 슬럼프가 찾아오는데 바로 악역을 맡았던 드라마를 통해 대중들의 시선이 너무 좋지 않았다고 하는데요. 때문에 도중에 하차를 하기도 했었다고 합니다. 충격으로 인해 건강을 해치는 생활습관을 일삼게 되는데 때문에서인지 김승환 대장암 선고를 받게 되었죠.



김승환 대장암 2기 판정을 받고 수술과 항암치료까지 받았다고 전해집니다. 이후 다행히 건강을 회복하는 모습을 점점 보여주며 운동과 건강한 생활습관으로 배우 김승환 대장암 이겨내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이렇게 힘든시기에 현재 김승환 아내 이지연 만나게 되었다고 하네요.




김승환 부인 이지연 나이 무려 본인보다 17살이나 어린 나이를 가지고 있어 더욱 많은 화제를 얻기도 했었죠. 아내 나이를 알고난 후 거리를 두려고 했으나 오히려 이지연씨가 더욱 적극적으로 다가왔었다고 하네요. 건강도 건강이지만 당시 주식 투자 실패로 김승환 집안 재산이 거의 탕진한 상태였다고 합니다.



그러나 김승환 아내 이지연씨가 포기하지 않고 만삭의 몸을 이끌고 가게에 출근하는 등 힘든 시기를 겪었다고 하네요. 현재 김승환 자녀 아들 딸 한명이 있으며 이번 방송을 통해 김승환 아들 대해서 더욱 자세히 언급될 예정이라고 하네요. 




힘든시기를 겪었던 터라 김승환 아내 이지연 가게 현재 옷가게를 운영중에 있으며 아들과 딸 네식구가 현재는 행복한 날들을 이어올 수 있었다고 합니다. 배우 김승환 나이 부인 이지연 아들 등에 대해 알아보았으며 앞으로도 꾸준한 건강관리 하시길 바라겠습니다.